대구 약전골목에 아메리칸 차이니즈 음식을 파는 곳이 새로 생겼어요. 미국식 중식을 판다니 너무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그리고 오전에 인스타그램을 보고 있는데 광고가 뜨더라고요. 4월 21일 금요일 - 4월 22일 토요일에 점심과 저녁 타임에 테이크 아웃 이벤트를 했어요. 9000원인 치킨 차우멘을 3000원에, 15,000원인 맨하튼 쿵파오 치킨을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너무 좋은 이벤트라 냉큼 달려갔어요. 오픈 한지 한 달이 된 기념으로 하는 행사라고 하더라고요. 메뉴당 20개 한정이고 1인 1 메뉴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면을 좋아하는 저는 치킨 차우멘을 구매했습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위치 : 대구 중구 중앙대로 77길 50-5 1층
골목 안에 위치해 있어서 잘 안보이실 수 있어요.
예전 식당 옆 골목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 저녁 9시
(오후 3시부터 - 오후 5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휴무
돌핀 99 리뷰
오픈하자마자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못 갔어요. 점심에는 못 가고 저는 오후 5시에 시간이 조금 떠서 갈 수 있는데 그때는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못 가고 일요일은 문을 닫으셔서 못 갔습니다. 슬픈 사연..
그런데 테이크 아웃 이벤트를 한다길래 냉큼 달려가서 구매를 했어요. 이번에 이렇게 테이크 아웃이 된다는 사실을 알았으니 미국식 중식이 당길 때, 테이크 아웃으로 점심을 먹어야겠어요!
제가 이벤트 메뉴만 보느라 메뉴판을 찍어오지 못했어요. 맛있어서 리뷰를 하려고 하니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아쉬워요~ 이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으니 다음에는 홀에서도 먹어보고 메뉴판 사진을 찍어오도록 할게요.
제가 먹은 치킨 차우멘은 중국식 볶음면이었어요. 그런데 맛은 또 동남아 음식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볶음면이라 하기에는 소스가 많았지만, 그래서 그런지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면은 에그 누들을 사용해서 탱글탱글하고 쫄깃했어요. 요즘 밀가루를 멀리하려고 노력 중인데, 에그 누들이라서 두배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치킨도 크게 썰어 주셨는데도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괜찮았어요.
면발이랑 치킨 그리고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서 맛이 조화로웠습니다. 특히 양배추가 아삭한데, 소스가 잘 묻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치킨보다 양배추가 더 맛있더라고요! 익혔는데도 아삭해서 좋았습니다.
매운맛은 거의 없었고, 향신료 맛도 강하지 않아서 누구나 다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만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면을 한가득 집어 둘둘 말아서 한입 크게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또 먹고 싶어 지네요~
그리고 홀에 계시는 서버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불친절하면 맛이 있어도 두 번은 가기 싫은데, 돌핀 99은 맛도 좋고 직원이 친절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마무리
테이크 아웃으로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러니 홀에서 먹는 맛이 기대가 되더라고요. 갓 만들어진 차우멘을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맛은 우리가 평소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퓨전 중식느낌이었고, 포장을 종이 박스에 해서 미국식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차우멘만 먹어서 그런 걸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하게 주문을 해서 미국식 중식을 느껴보려고 해요!
제가 예전에 리뷰를 했던 스타벅스 종로고택점과 데일리 베이크, 그리고 아리츠까지 돌핀 99 근처에 다 있어요. 돌핀 99에서 식사를 하시고 살짝 걸어서 후식으로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이나 데일리 베이크, 아리츠를 방문해 보세요!대구 중앙로 데이트 코스 뚝딱~!
스타벅스 종로고택점과 데일리 베이크가 궁금하신 분들은 저 파란 글씨를 누르셔서 한번 들려주세요~ 유익한 정보가 콸콸콸~! 약전 골목에도 즐길 거리가 참 많답니다! 맛있는 식사를 드시고 더 맛있는 디저트까지 드셔서 행복한 데이트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