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왕 완두콩컹

반응형

 친구한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논픽션 핸드크림을 선물 받았어요! 요즘 논픽션 핫하죠~! 저는 처음에 제품 디자인이 예뻐서 유명하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향을 맡으니 논픽션이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역시 기본에 충실해야 유명해지는 거 겠죠? 배송받기 전에 직접 6가지 향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논픽션 핸드크림은 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포겟미낫, 인더샤워, 포레스트까지 6가지 향이 있어요. 무슨 향을 선택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제가 사는 지역에는 논픽션 매장이 없거든요ㅎㅎ. 지방에 계신 분들은 샘플을 배송시켜서 향을 맡아보시더라고요. 저는 그 정도까지 열정이 없어서,, 저는 그냥 인터넷에서 향을 검색해보고, 제가 가장 좋아할 것 같은 향을 선택했어요!

논픽션 핸드크림 포레스트향 - 내돈내산 리뷰 - 히노끼향 남녀노소

 저는 비누향도 좋아하지만 풀냄새도 좋아해요! 이솝 핸드크림도 자주 사용하고, 엘리자베스아덴의 허니 그린티 향도 좋아해서 바디크림으로 사용합니다. 아! 올리브영에 파는 더프트 앤 도프트 소피 소피도 좋아해요~ 이건 차에 두고 사용하는 중입니다. 달달한 향도 좋아해서 조 말론 향수도 가끔 사용 중입니다. 조 말론 향수 이름이 기억이 안 나서, 집에 가서 확인 후 적어놓을게요 ! 적다 보니 세상의 모든 향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딥디크 롬브르단로 향수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딥디크는 향수병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향도 좋지만,,  향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조금 아파서 방치 중입니다,, 하지만 디자인과 향이 다 고급져서 너무 좋아합니다 !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고나 할까요? 저는 기본적으로 많은 향들을 좋아하지만 요즘은 숲 속, 풀냄새에 끌려서 포레스트를 선택했어요.

논픽션 핸드크림 포레스트 001~003

 논픽션 포레스트 향은 숲 속에서 나는 좋은 풀냄새가 납니다. 향을 맡으면 주변에 없는 피톤치드가 느껴집니다ㅎㅎ. 상큼 앙큼한 향~! 포레스트는 우디 머스크를 베이스로 했어요. 그리고 유자와 넛맥, 블랙페퍼의 향을 넣었다고 하는데, 봐도 잘 모르겠어요^^ 그저 저는 히노끼 향, 그리고 풀향, 숲 속 향을 너무 좋을 뿐입니다. 젠틀나잇 향과 비슷하다는 글을 많이 봤는데, 포레스트 향이 너무 좋아서 젠틀나잇 향도 맡아보고 싶어요 ~! 이솝향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포레스트 추천합니다. 아마 포레스트 향도 좋아하실 거예요!

 

 핸드크림 크기는 50ml이고, 알루미늄 재질이라 사용하실 때 잘못하시면 찢어질 가능성이 있어서 조심조심 사용하시길 추천드릴게요. 가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준 21,000원입니다 ! 그리고 선물포장까지 해줘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함께 온 생일 축하카드도 너무 예뻐서 나중에 제가 쓰려고요 ㅎㅎ.

 

 보통 핸드크림은 선물을 많이 받으시잖아요~ 그래서 핸드크림 같은 경우는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아이템 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렇지만 논픽션은 제품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역시 눈이 즐거워야 사용할 때 더 기분이 좋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그리고 향도 좋아서 이번에 선물 받은 핸드크림을 다 쓴다면 새롭게 젠틀나잇향 핸드크림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 그리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가족과 친구에게 가볍게 선물하기도 좋을 논픽션 추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