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이소만 보이면 들어가는 사람입니다. 굳이 살게 없어도 들어가서 괜히 어슬렁거리다가 나오곤 해요. 겉바속바감튀를 산 날도 그런 날이었어요. 버스를 기다리다가 다이소가 보여서 들어가서 사게 되었네요..
제가 감자류 과자를 참 좋아해요. 처음 보는 감자 과자라서 고민하다가 랜치 어니언맛? 못참지~ 이러면서 바로 샀어요~! 사실 리뷰할 생각은 없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저는 처음보는 과자라서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벌써 나온지 벌써 3년이나 된 과자더라고요. 21년 9월에 출시된 과자입니다.
제가 다이소에서 산 겉바속바 감튀는 2,000원이고, 양은 120g으로 꽤 많아요. 칼로리는 520kcal입니다. 밥 한공기보다 조금 많네요^^...
랜치 어니언맛과 레드칠리맛, 이렇게 2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랜치 어니언맛만 먹어보았습니다! 매운 맛보다는 짠맛을 더 선호하기에 고민없이 랜치 어니언맛을 골랐어요.
농심 겉바속바 감튀 리뷰
겉바속바 감튀는 굵게 썬 감자튀김 모양인 사각스틱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감자튀김을 먹는 느낌이 났어요! 얇은 감자 튀김이 아니라 굵은 감자 튀김 모양을 따라한 것 같아요.
겉바속바라는 이름에 걸맞게, 겉도 바삭하고 속도 바삭해요. 그리고 과자 사이사이에 공기층?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게 있어서 진짜 바삭바삭하면서 부드러워요. 바삭하면서 부드럽다니.. 말이 좀 이상하지만 딱 그 느낌입니다.
그리고 랜치 어니언맛답게 짭잘하면서 살짝 신맛이 나요. 신맛이 강하지는 않지만 살짝 살짝 느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과자를 좀 빨리 질려하는 편이라 반틈만 먹고 뒀다가 먹는데요. 겉바속바감튀는 진짜 운전하는 불편한 상황이었는데도 다 먹었어요.
제 최애 과자인 농심 포테토칲을 이기지는 못했지만 2인자정도는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짠맛 좋아하시고 감자류의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농심에서 나오는겉바속바감튀를 좋아하실 듯 합니다.
반응형
마무리
저는 겉바속바감튀 랜치 어니언맛을 정말 맛있게 먹어서 레드칠리맛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치토스나 꼬깔콘은 모든 맛이 다 맛있잖아요~ 왠지 겉바속바감튀도 모든 맛이 다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과자들은 자주 단종이 됩니다. 예를 들어 크라운에서 나온 콘칲 - 핫 멕시칸 할라피뇨 맛이 있습니다. 이것도 진짜 맛있었는데 왜 단종되었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저만 열심히 먹었나 봅니다. 그러니 부디 이 과자만은 오래오래 머물러 주었으면 합니다.
과자가 먹고싶을 때 고민없이 겉바속바감튀를 고를 것 같아요. 짭짤하면서도 살짝 신맛이 나는 맛에 저는 반해버렸답니다. 저처럼 짠맛을 좋아하시고 신맛이 살짝 나는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농심에서 나온 겉바속바감튀를 강력 추천할게요!
<겉바속바 감튀가 단종되지 않게 힘내서 함께 먹어보도록 해요~! 양이 많아도 맛있어서 다 먹게 되는 마성의 과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