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쌀 핫도그에서 소세지가 맛있는 핫도그를 아시나요? 바로 점보 핫도그 입니다 ! 오리지널 핫도그 소세지 맛에 실망하신 분들이라면 점보 핫도그를 드셔 보세요~! 저는 처음에 명랑에서 오리지널을 먹고 살짝 실망을 했었어요. 너무 핑크 소세지 같은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 핑크 소세지를 안 좋아하거든요.
그러다가 두 번째 방문에서 소세지가 맛있는 핫도그가 있냐고 여쭤보니 점보 핫도를 안내받았어요. 그 이후로는 점보 핫도그만 먹어요. 왜냐면 다른 핫도그들은 오리지널 핫도그에 들어있는 소세지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소세지 맛있는 게 좋아요! ㅎㅎ
그리고 반죽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요. 감자나 고구마 그리고 라면사리가 붙으면 너무 커져서 한입에 와구와구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저는 한입에 왕 먹는 게 좋아서 기본만 고집합니다. ㅎㅎ 제가 만약에 입이 더 컸더라면 토핑을 추가했을 것 같아요. 입이 작아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ㅎㅎ..
그리고 시즈닝이 더 다양해졌더라구요. 옛날에는 설탕만 뿌려줬는데, 요즘은 어니언 바질, 스윗콘소메, 매콤달콤 3개가 추가되었어요. 개별 포장되어서 좀 더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저는 어니언 바질과 스윗콘소메를 뿌려먹었어요. 어니언 바질 맛은 바질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너무 맛있었고, 스윗콘소메는 옥수수맛이 나면서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츄베릅….
소스도 더욱 다양해졌어요~! 피클 홀그레인, 핫 칠리, 연유, 허니머스터드, 토마토 케찹, 체다치즈맛, 스위트칠리, 치즈맛 머스터드, 스파이시 하바네로, 옥수수 마요가 있어요.
너무 많은 선택지 앞에서 굳어버리는 분 계시나요? 키오스크 앞에서 머뭇거리는 사람 나야 나,, 고민하다 결국 케찹을 뿌려먹어요. 하지만 저는 공부를 했고, 이제 스파이시 하바네로와 옥수수 마요 맛을 보았기 때문에 다른 고민 하지 않고 이 두 가지 맛을 고를 거예요!
옥수수 마요는 콘소메랑 함께 먹으면 맛있고, 스파이시 하바네로는 맛이 강해서 어떤 시즈닝과 잘 어울립니다. 왜냐면 스파이시 하바네로 맛만 나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하바네로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피클 홀그레인 맛이 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해요. 이 맛은 좀 궁금하네요? 피클도 상큼하고 홀그레인도 상큼하니까 상큼함이 두배라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명랑 핫도그 너무 맛있어서,, 제가 가게 차리고 싶어요ㅎㅎ. 하지만 저만 먹다가 장사 접을 듯,, 적자 날듯,, 리뷰 쓰다 보니까 또 점보 핫도그가 먹고 싶어 졌어요. 저녁 먹기 전에 간식으로 또 하나 먹어야겠어요.